리ㆍ얼ㆍ성ㆍ공ㆍ기
작성자 김소라 작성일 2019-05-31
구분 다이어트정규 조회수 386
제목 [다이어트 5주차] 김소라 고객님 [-5.2kg] 지점 여의도점


  • Customer Profile
  • 고객 프로필


이름김소라
나이36세
직업주부
거주지서울시 영등포구
관리받았던 지점여의도점
관리받은 프로그램다이어트 프로그램 5주차
신장163cm

  • Body Composition Analysis
  • 체성분 분석


구분BeforeAfter결과
체지방량27.4 kg22.2 kg-5.2 kg
체중변화66.6 kg62.1 kg-4.5 kg
골격근량21.0 kg21.3 kg+0.3 kg
체수분28.6 L29.2 L+0.6 L




  • Customer Experience Reviews
  • 고객 체험 후기


임신해서 출산 직전까지 22kg이 늘었다가 출산 6개월 후까지 8kg이 남아 있었어요. 살이 안빠지니까 몸도 아프고 우울하기도 해서 빨리 운동해서 살을 빼야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2014년에도 효과를 본 14일동안에에 갔더니 마침 이벤트가 진행중인 10주 프로그램을 등록하고 4월 1일부터 시작하게 되었어요. 요가와 필라테스, 코쿤, 바디트리트먼트, 인바디, 식이상담으로 진행되었고, 운동할 땐 정말 힘든데 자세도 잘 잡아주시고 하고 나면 개운하고 체지방이 줄어드는 걸 바로 인바디로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식이상담도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부족한 영양소, 채워야 하는 영양소도 쉽게 설명해주시고 가끔 일탈하면 다독여주시니까 잘 유지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아직 빼야 하는 체지방이 있으니까 남은 동안에도 열심히 해서 결혼 전 몸무게로 돌아가고 싶어요^^

  • Expert Comment
  • 전문가 코멘트


초기상담
원장
김소라님은 체지방률 41.1%의 고도비만으로 산후 다어트를 위해 14일동안을 방문하였습니다. 임신 전 체중으로 돌아가기 위해 체지방 10kg 이상 감량하는 것을 목표로 잡고, 전체적인 감량뿐만 아니라 산중에 쌓인 독소 노폐물 배출 개선을 함께 도모하였습니다. 전신부종관리를 위해 디톡스 코쿤 캡슐관리로 혈액순환과 함께 몸 속 독소,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도왔으며, 체지방 연소 및 칼로리소모를 위한 핫필라테스 다이어트 운동요법으로 바디라인의 탄력을 잡아갈 수 있었습니다. 주1~2회의 비만전문 영양사선생님과 집중적인 식이상담을 통해 식이조절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칼로리조절을 단계별로 진행하여 매주 꾸준한 감량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식이상담
영양사
임신 중 식사량이 급격히 증가되어 식사량 조절에 어려움을 겪었고, 육아를 진행하면서 불규칙적인 식사와 수면 패턴 변화로 스트레스가 심한 상태였습니다. 스트레스와 종종 곱창, 빵, 알코올 등 영양가가 낮고 포화지방,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체지방 증가의 원인 이였습니다. 규칙적인 식사 습관 형성과 흡수된 영양분의 체지방 축적률을 낮추기 위해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권장했고, 알코올 섭취는 각종 대사와 혈관, 간 기능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영양가가 낮고 열량만 높아 체지방으로 축적이 잘 되며 안주를 드실 경우 더욱 체지방 축적률이 높아지므로 완전히 끊으실 수 있도록 권고했습니다. 꾸준한 1:1 식사일기 상담 관리를 통해 김소라 님께 평소 부족했던 불포화지방산,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섭취를 증가시키고 붓기 및 부종을 제거하기 위해 나트륨 섭취를 낮추실 수 있는 식단을 제시하였습니다.
핫필라
강사
산후다이어트인 점을 염두하여 골반의 밸런스를 정렬하여 무릎과 발목 관절의 부상을 주의하고, 하지근력 강화위주로 진행하였습니다. 첫 2주 적응 기간을 지나 호흡과 하체밸런스를 안정화 되면서 빠르게 적응하였고 골반 안정화되면서 둔부 주위 주변 체지방이 감소되었습니다. 높은 감량의지로 꾸준한 출석과 운동의 집중력을 높여, 필라테스 다이어트 운동을 지속한다면 지금보다 더 예쁜 라인의 하체와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부분
다이어트
관리사
셀룰라이트의 유착이 심한 복부와 허벅지에 고민부위의 사이즈감소를 도와주는 바디슬리밍 트리트먼트를 진행하여 부분 사이즈 감소에 집중하였고 디톡스 코쿤을 통해 혈액순환을 돕고 체질 개선을 통한 요요를 방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