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ㆍNㆍTㆍEㆍRㆍVㆍIㆍEㆍW
김미리 고객님 친절하게 대해주신 14일동안 안산점 감사합니다~ [2016/02/02]
예전부터 필라테스라는 운동이 몸에 유연성을 길러주고 바디라인이 예쁘게 만들어진다는 운동이라 끌려서 하고는 싶었는데 시간에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시작을 못했었습니다. 시작하고자 하는 맘을 먹고 지인을 통해 투윅스핏을 알게 되었는데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는 굳어있는 내 몸이 너무 힘들었지만 매일 땀흘리고 운동하고 나면 개운하고 뻣뻣함이 풀리는 느낌이 확 전해집니다. 하루하루 달라지는게 느껴지고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안 좋은 자세나 내 몸에 맞게 하나하나 교정해주시고 자상하게 잘해주시는 선생님이 계셔서 더더욱 정말 감사하게 잘하고 있습니다. 모두 친절하게 해주셔서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정숙 고객님 너무너무좋은14일동안청담정짱짱 [2016/01/26]
안녕하세요 14일동안후기입니당♡ 사실 14일동안에서 운동한지는 쫌 1년정도 거의다됐는데 이제야후기를 남기네요~ 그치만 그만큼 정말 운동효과만큼은 좋다고 자부할수있습니다!! 처음등록할때보다 체지방 5키로정도 감량해서 지금 요요없이 유지하고 있구요 더 감량하기 위해서 열심히 운동하고 있습니다 식이조절까지한다면 진짜 쭉쭉 빠질것같은데ㅜㅜㅋㅋ 원래 다이어트는 의지가 참 중요한거잖아요?ㅋㅋㅋ 그치만 진짜 14일동안 청담점 선생님들 너무너무 좋습니당♡ 오후요가쌤은 매일 제가 쪼금만 꾀(?)부려도 기막히게 알아보시고 열심히 붇돋아주고 힘이나게 항상 옆에서 다이어트도와주시고요ㅋㅋㅋ진짜파이팅넘치셔용 대단하셔요♡ 쉬는날에는 운동을 오전에가는데 오전요가쌤은 어디가 안좋은지 어떻게 잘못하는지 끝나고 따로 알려주시기도 하고 오전에는 또 여유시간이되서 그게또 너무좋네요♡ 진짜 요가쌤들도 너무너무 다 좋으시구요♡♡ 또 다른 청담점관리쌤들도 너무 예쁘시고(?) 친절하셔서 갈때마다 너무 기분이 좋아져요 그냥 인사만 웃으면서 해주시는게 아니라 이런저런 말도 걸어주시고 인바디하고는 다이어트 정보들도 알려주시고 너무다다 좋으셔요 일일히 한분한분 감사의인사를 매번 못드리는게 아쉽네용 진짜 덕분에 운동도 열심히 더 나가고 하다보니 운동자체에 재미를 많이 붙인것같아요~ 또 운동도 월수금에는 요가수업 전신상체하체강화등등 나눠져있고 화목토에는 볼밴드폼롤러등 필라테스를 통해 각각 세부근육운동도 할수있고 쌤이 잘자세도잡아주시고 설명도 해주시고 하다가 힘들어하면 근육(?)풀어주시기도하고 운동내용도 좋은데 바른자세로배울수있게해주셔용♡ 또 요가나필라테스전 14일동안만의 유산소운동이 있어 다이어트효과가배가되네요~ 진짜 열심히하고나면전진짜땀이비오듯주르륵ㅋㅋ근데그만큼나의체지방도활활ㅋㅋ 장점밖에 없는 14일동안 최고네용♡♡♡♡ 또코쿤이라고 디톡스와부종에 효과가있는 다이어트프로그램은 운동후 하면 피로도 풀리는것같고 운동의효과가 배가되네요^^ 진짜 전 코쿤은 무한정하고싶어요ㅋㅋㅋ 강추ㅋㅋ또 저주파(?)를 통해 사이즈효과에 감소있다는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있는데 그건 여기저기 팔 복부 다붙여놓고 효과보고싶고요 다이어트하면생길수있는 쳐지는셀룰라이트방지해주는 슬리밍마사지(?)같은 프로그램도 있다던데 그것도해보고싶네요~ 14일동안만의 운동과 코쿤등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믿음이생기니 다른것도 다다 좋을거같은 확신이저절로들어요!!ㅋㅋ 너무너무좋은14일동안청담정짱짱♡ 앞으로도 계속다이어트할거지만14일동안에서만할거같아용♡♡
장유린 고객님 감사합니다~! [2016/01/21]
14일동안은 친한 언니에게 소개 받아서 알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다이어트를 혼자서 무작정 했었습니다. 1일 1식이나 극단적인 방법을 통해 살을 뺐었는데 요요도 심하게 오고, 척추에도 무리가 와 병원 신세를 지기도 했었습니다. 첫날 인바디 검사를 하고 원장님의 상담이 있었는데 제 몸에 맞게 상세하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어떤식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고, 의욕도 더 생겼습니다. 조이선생님이 식이조절도 도와주시고, 건강하게 먹는 방법도 배웠지요! 운동과 기기를 병행하며 열심히 하다보니 날로날로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 요가랑 프랍테라피를 번갈아하면서 살 빼는데 도움이 되고 있고, 척추 등 자세교정까지 되는 기분이라서 좋네요! 또 친절하게 응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화정 고객님 제가 원했던 체중에 도전합니다~!! [2016/01/21]
2011년도에 처음 방문하였구요~ 다이어트 및 건강의 심각성(?)을 느껴 인터넷을 검색을 하다 14일동안을 알게 되었어요~ 많은 운동시설들이 있었지만 검색하고 비교해본 결과 14일동안이 괜찮고 마음에 들었어요~ 요가선생님 우선좋아요(베키쌤~~♡) 그리고 높은온도라는 점이 좋구요!! 그리고 차분한 요가이기 보다 활동적이고 활발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그리고 체계적이며 단계적으로 운동의 수준을 높여가니 운동의 효과도 높았던 것 같아요! 지방감량 뿐만 아니라 근력도 올라가니 흡족했구요~!! 더 감량하겠다는 목표를 두고 주3회 꼬박꼬박 지키며 식이조절도 같이하며 다이어트할거에요! 한번도 못가져봤던 체중에 도달할께요~~ 14일동안 해운대점 화이팅!!!!
박채리 고객님 14일동안 노원점 파이팅~♥ [2016/01/20]
재밌고 건강한 다이어트, 14일동안 노원점 파이팅~♥ - 우연히 인터넷으로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14일동안의 블로그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갔을때에도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인바디 분석도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어요~ 14일동안의 프로그램은 체계적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지금까지 잘 할수 있었던 것 같아요! 디톡스 코쿤관리, 바디슬리밍 트리트먼트 관리를 받을 때 어떠한 관리든 자세한 설명과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프로그램도 하나하나 구성이 알찬 것 같아요~ 지금처럼 계속 운동할 수 있다면 14일동안에 더 바랄게 없을 것 같아요~!!
양은호 고객님 역시 14일동안~자신감이 쑥쑥ㅋ [2016/01/20]
1년 전 14일동안을 한번 다녔다가 살을 많이 뺀 후 안 다니고 운동도 안 하니 다시 많이 살이 올라와서 재방문 했습니다. 헬스, 요가, 킥복싱 등 많이 해보았는데 가장 효과가 좋은 곳이 14일동안에서의 프로그램 이였기 때문에 다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풀 관리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데 손발이 차며 몸도 찬 저에게 온도 높은 방에서 체계적인 운동을 하니 첫 주부터 내 몸이 달라지는 걸 느꼈습니다. 몸이 한결 가볍고 순환도 잘 되는 거 같으며 또 수면도 잘합니다. 인바디검사와 함께 식이조절이 올바른지 상담도 잘 해주셔서 먹는 패턴도 바꿔 보기도 하고 열심히 하면 살을 원하는 만큼 뺄 수도 있겠다는 자신감이 팍팍 생깁니다~ 감사합니다. 14일동안^^
박은희 고객님 운동에 취미가 생길것 같습니다~ㅎㅎ [2016/01/20]
숨쉬기 운동밖에 안하던제가..   평소 운동을 너무 싫어하던 제가 살이 갑자기 너무 많이 쪄 이전에 14일동안에서 영양사로 근무했던 친구 추천으로 다녀보기로 했어요 요가 헬스 PT 다 해보았지만 운동하러가서 초시계만 바라보며 1초...2초...3초... 언제 집에 가지 생각만 했던 저입니다 정말 운동에 취미를 가진 분들이 너무 부러웠고 저도 운동을 즐거워하고 취미 붙여보고 싶었어요. 근데 14일동안 투윅스 핏을 하면서 정말 보람차게 운동하고 1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게 하고있어요. 일주일 4-5회 가면서요^^ 수요일은 무려 두타임이나 하고있습니다! 왜 14일동안 운동 정말좋다고 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앞으로도 열심히 잘다닐꺼에요~!
강승지 고객님 지루하지 않은 14일동안 운동~!! 최고예요~ [2016/01/20]
오랜 외국생활로 잘못된 식습관과 다이어트 목적으로 14일동안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매일 다른 운동으로 지루하지 않게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코쿤관리도 처음엔 답답했지만 순환이 잘 되면서 감량 효과도 보고 짱이에요~ 친절한 부산점 선생님들 덕분에 더 열심히 운동하고 있어요~^^ 3월전까지 25kg감량 목표로 매일 열심히 하겠습니다~~~ 14일동안최고!
임설아 고객님 항상 14일동안에 감사합니당 [2016/01/20]
14일동안에서 운동을 시작한지 벌써 3년이나 되가네요 ^.^ 처음엔 앉아서 공부만 하다보니 살도찌고 움직일 일도 없다보니 무엇보다 체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였었어요 근육량도 없다보니 조금만 힘들면 지치고 감기도 자주 걸리고 아주 몸이 말이 아니였죠.. 그랬던 제가! 감기도 잘 안걸리고 쉽게 지쳐하지도 않고 체력짱이 되어버렸어요..ㅋㅋㅋ 처음엔 50분 운동가지고 이게 될까? 땀이나 날까? 1시간도 안하는데 .. 이런 의문점은 한달도 안되서 다 풀려버렸어요 첨엔 온몸이 아프고 알베기고 장난아니였는데.. 지금은 오히려 안가면 몸이 무겁더라구용ㅎㅎ 무엇보다 매일매일 프로그램이 틀려서 지루하다거나 그런것도 없고, 단순 요가가 아니라 유산소+무산소 같이 하다보니 라인도 잡히고 건강하게 살이 빠지다 보니 저같은 경우는 생리통도 없어지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요가쌤들도 항상 파워넘치게 신경써서 가르쳐 주시고 갈때마다 밝게 인사해주시고 신경써주시는 여러 선생님도 계셔서 일 끝나고 항상 즐겁게 여의도 지점으로 걸어가곤 합니다ㅋㅋㅋㅋㅋ 2016년엔 더욱더 열심히 나가서 늘씬한 건강미인이 될게용 항상 14일동안에 감사합니당❤️❤️
민태원 고객님 매일 다른 운동법~!! 14일동안 안산점 화이팅~ [2016/01/13]
매일 다른 운동법으로 지루하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매주 인바디 측정을 통해 제 몸 상태를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은 것 같아요~! 식이상담도 따로 해주시고 모든 분들이 다 잘 챙겨주셔서 기분 좋게 다니는 것 같아요~14일동안 화이팅 >3<❤️
TOTAL : 393 [ 1 / 40 PAGE ]
처음 |  이전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다음